뉴스 > 모바일

학교의 명예를 걸고 '샤이닝스토리', 학교대항전 시작

/ 4


▲ '샤이닝스토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횡스크롤 캐주얼 RPG ‘샤이닝스토리’ 에 자신의 학교의 명예를 걸고 순위 경쟁을 하는 ‘‘학교대항전’을 금일(17일)부터 시작한다.

 

새 학기 새 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학교대항전’은 학교 대 학교 점수 경쟁으로 새로운 친구 및 오랜 동창들과 연락하고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횡스크롤 RPG가 주는 본연의 재미 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학교 순위에 다양한 플레이기록을 포함할 수 있도록 기존 이용자간 대결(PvP) 외 모험지역의 점수도 추가해 이용자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넷마블은 이번 ‘학교대항전’ 시작과 함께 ‘스쿨어택’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전국에서 점수가 가장 높은 1위 학교에 깜짝 방문해 햄버거를 선물하는 등 게임 이용자뿐 아니라 해당 학교의 학생들에게 예상치 못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새 학기 새 친구들, 그리고 오랜 동창들과 ‘샤이닝스토리’를 통해 모교를 응원하고 또 햄버거도 선물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학교대항전’ 외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25일 첫 선을 보인 '샤이닝스토리’는 출시 이후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며 출시 5일만에 신규인기무료 1위, 일주일 만에 인기무료 1위를 달성했으며 게임성을 경험한 이용자들간 입소문에 힘입어 출시 19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본격적인 흥행질주에 나서고 있다.

 

‘샤이닝스토리’는 실시간 4인 플레이가 가능한 횡스크롤 캐주얼 RPG로 애니메이션풍의 아기자기한 2D그래픽과 상∙하 특징을 살린 횡스크롤 특유의 스테이지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샤이닝스토리’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toryshinin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