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 최용석 기자] PC 주변기기 전문기업 앱코(ABKO, 대표 이태화)는 자사의 인기 PC케이스 ‘바이퍼 헬퍼 3.0 화이트’ 업그레이드 모델을 19일 선보였다.
▲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앱코 바이퍼 헬퍼 3.0 블랙과 화이트 모델
앱코 바이퍼 헬퍼 3.0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과 중세 기사의 갑옷을 연상시키는 중후함을 겸비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PC용 미들타워 케이스다.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의 카테고리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앱코의 다양한 케이스 중에서도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화이트 컬러 업그레이드 버전은 ▲배송 중 파손 최소화를 위한 탑 커버 보강 나사 결합 ▲CPU 보조전원 케이블 홀 추가 ▲미니 보드용 케이블 정리 홀 추가 ▲파워 케이블 정리 홀 확대 ▲상단 쿨링팬의 쉬운 교체를 위한 볼트 결합방향 수정 등을 개선했다.
바이퍼 헬퍼 3.0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일부 아쉬웠던 점을 개선한 업그레이드 제품을 화이트 버전에 앞서 블랙버전으로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앱코 관계자는 “앱코는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으며, 이미 판매 중인 제품도 과감히 수정하고 보완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바이퍼 헬퍼 3.0은 블랙 제품에 이어 인기가 높은 화이트 제품까지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최용석 기자 rpch@it.co.kr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