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판타지 삼국지 '진삼국대전' 4대 오픈마켓 동시 출시

/ 1

▲ 4대 오픈마켓에 동시 출시된 '진삼국대전' (사진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의 신작 모바일게임 '진삼국대전'이 19일 4대 오픈마켓을 통해 동시 출시됐다.

'진삼국대전'은 중국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삼국 시대 무장뿐 아니라 이순신, 계백 등 한국 영웅들도 등장한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국내 성우들이 100% 더빙 작업을 완료해 게임 내 스킬 발동시 음성이 같이 나와 더욱 실감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며, 기존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들과는 차원이 다른 하이퀄리티 그래픽을 제공해 마치 전쟁 영화를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진삼국대전'은 시네마틱한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는 게임 콘셉 아래 출시 전 영화관에서 유저 쇼케이스를 실시해 화제를 모았고, 출시 예고 이벤트로 간식 배달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19일 구글플레이와 T스토어, 올레마켓, 애플 앱스토어 4대 오픈마켓을 통해 동시 출시됐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진삼국대전' 출시를 기념해 3월 19일(수)부터 4월1일(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진삼국대전'에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한 다음, 게임 상단에 표시되는 ‘최대전투력’ 숫자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올리면 이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한 게이머에게는 경품으로 특별 한정판 ‘삼국지 드라마 DVD’를,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4명의 한국 영웅 카드 ‘이순신’, ‘계백’, ‘김유신’, ‘황진이’ 중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면, 투표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선택한 한국 무장 카드 및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진삼국대전'의 1장 시나리오 ‘황건적의 난’ 던전을 완료하고 인증 스크린샷을 올리는 게이머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이문열 삼국지 소설 시리즈와 고우영 삼국지 만화 시리즈, 무장 카드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매일 로그인하면 자수정 30개, 군령 20개, 혼카드 3,000개를 지급하며, '진삼국대전'의 출시를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 알리는 게이머들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 1만원권, 5천원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진삼국대전'의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http://me2.do/xr8Arfp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