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추억을 꺼내다, 데브캣 스튜디오 신작 '링토스 세계여행' 출시

/ 1

▲ 데브캣 스튜디오 첫 모바일게임 신작 '링토스 세계여행'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0일 자사의 게임 전문 개발조직 데브캣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링토스 세계여행’을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

‘링토스 세계여행’은 물 속의 링을 막대에 거는 추억의 장난감 ‘링토스’를 응용한 퍼즐게임으로, 모바일 기기의 기울기 센서와 물 펌프 터치를 사용해 링을 고리에 걸어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스테이지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장치들이 등장하며, 스테이지를 진행할수록 다양한 수집품 및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고 있다.

또 게임 내 등장하는 귀여운 스튜어디스 ‘나나’와 함께 세계여행을 즐긴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전 세계를 배경으로 스테이지가 구성됐으며, 페이스북 연동을 통해 친구들의 플레이 기록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링토스 세계여행 출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나나’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소녀가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링토스 세계여행’의 iOS버전은 올 상반기 중에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브캣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http://devcat.nexon.com/ringtos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