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 벌써 1년, 첫돌 기념 이벤트 시작

/ 1


▲ '마구더리얼' 첫 돌 이벤트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의 출시 1주년과 2014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구더리얼'은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언리얼3엔진을 적용한 극사실적 그래픽 구현, 대전스트레스 없는 싱글모드 ‘나만의 리그’ 구현, 다대다 모드 도입, 마우스와 키보드 조작 등의 차별성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마구더리얼’은 작년 3월 28일 출시 후 높은 완성도의 고품질 실사형이 주는 게임성으로 게임 이용자뿐 아니라 야구 매니아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왔다. 

 

넷마블은 ‘마구더리얼’의 1주년과 2014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4월 10일(목)까지 '마구더리얼' 돌잡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4종의 돌잡이 상품 중 하나를 고르면 선택한 상품에 따라 ‘50만거니’, ‘능력개발권’ 등을 1회에 한하여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또한 공식홈페이지 내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기만 해도 ‘10만거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새롭게 오픈한 ‘마구더리얼 클럽’을 축하하기 위한 기념이벤트도 오는 4월 30일(수)까지 이뤄진다. 클럽에 가입만해도 ‘1만거니’가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클럽에 가입한 이용자 수에 따라 최대 ‘10만거니’ 및 ‘랜덤레어카드 3장’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실제 프로야구 경기 승패를 예측해 승리팀을 맞추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승부예측 이벤트’를 프로야구 종료일까지 상시 진행한다. 일일 총 4게임의 승리를 모두 맞추면 ‘10만거니’, ‘스폐셜 박스 1개’, ‘선수카드20장’ 등을 지급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마구더리얼’이 이용자들의 관심과 응원으로 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프로야구 개막 축하와 더불어 1주년에 대한 감사 인사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및 ‘마구더리얼’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9re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넷마블앤파크
게임소개
'마구 더 리얼'은 KBO 소속 프로야구 선수들의 얼굴은 물론 동작, 움직임까지 실사로 구현한 콘솔형 실사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경기 진행에 따른 시간변화도 사실적으로 표현되고 모션 캡처를 통해 자연스러운 수비동...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