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야마하뮤직코리아, 조명 일체형 오디오 Relit 출시. 빛과 음악을 하나로!

/ 2
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고품질의 사운드와 빛을 동시에 제공하는 조명 일체형 오디오 Relit, 모델명 LSX 700을 출시한다고 1일
- 블 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마트기기에 저장된 음원을 무선으로 간편 재생
- 10단 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등 탑재로 간접 조명 기능까지 갖춰



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고품질의 사운드와 빛을 동시에 제공하는 조명 일체형 오디오 ‘Relit (모델명: LSX-700)’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Relit’는 근거리 무선 통신 기술인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태 블릿PC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에 저장된 음원을 무선으로 손쉽게 재생할 수 있으며, 10단계까지 밝기 조절이 가능한 6개의 LED조명 이 탑재되어 플로어 스탠드 형태의 간접 조명 기능까지 갖췄다는 것이 특징이다.

야마하 ‘Relit’는 벽을 이용하여 소리를 반사시키는 7cm 풀레인지 스피커 2개를 통해 고품질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이 과정에서 iOS 및 안드로이드 전용 앱인 ‘DTA CONTROLLER’을 이용하면 본체가 마주하고 있는 벽면의 위치와 거리, 저음 역 레벨의 조정을 통해 최적화된 오디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또 한 전원 온·오프, 음량 및 조명 밝기 조절, 알람 및 타이머 설정, 입 력 변환, 이퀄라이징 설정, 라디오 선곡 등도 앱을 통해 스마트기기로 조작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개발에 참여한 디자이너 마사하루 오노는 “디자인 개발에 있어 광원과 스피커 유닛을 같은 위치에 배치함으로써 ‘소리를 시각화하는 빛’의 느낌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벽 옆이나 공간 모서리에 설치하면 간접 조명의 부드러운 빛과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오디오와 조명을 효율적으로 융합한 ‘Relit’는 높은 공간 활용도와 함께 실내 오브제로서 손색이 없다.”며, “야 마하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가격은 79만8천원이며, 색상 은 블랙과 브라운 2종류로 출시된다. 전국 야마하 음향기기 전문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