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협 MMORPG 'NAL: 세상을 베는 자' 3D 모션캡쳐 영상 (영상제공: 아이엠아이)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는 10일 3D 무협 MMORPG ‘NAL(Next Asian Leged): 세상을 베는 자(이하 NAL)’의 공식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하고 CG 영상 및 제작과정을 최초로 공개했다.
‘NAL’은 3D 모션캡쳐기술이 접목된 Full 3D MMORPG로 중국 최대 퍼블리셔 텐센트가 현지에서 서비스 중이며, 국내에는 오는 상반기 중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열정’이라는 주제로 게임 내 스토리를 살펴 볼 수 있는 CG 영상과 함께 3D 모션캡쳐기술을 통해 극한의 리얼리티를 구현하는 ‘NAL’의 제작과정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서비스 전까지 총 7가지 직업으로 구성된 캐릭터의 스킬영상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이재원 이사는 “상반기 서비스를 앞둔 ‘NAL’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우선 공개하고자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했다”며 “원작의 명성을 이어 국내에서도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현재 막바지 현지화 작업중인 Full 3D MMORPG ‘NAL’은 모션캡쳐기술을 통한 무협게임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콘솔게임 성향의 콤보조작으로 타격감 및 조작감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NAL: 세상을 베는 자’에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사이트 (http://nal.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부드러운 산적형. 나사빠진 낭만주의자.
'오빠'와 '모험'이라는 위대한 단어를 사랑함.blue@gamemeca.com
- "캐릭터 개성 사라졌다" 철권 7 밸런스 패치에 반발여론 확산
- 똥손 기자의 도전,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원신 호두 만들기
- 적반하장 데스티니 핵 제작자 “번지가 우리 저작권 침해”
- 오버워치 프로팀, 선수와 협의 없이 트위터로 계약종료 공지
- [인디言] “개발 빼고 다 하는” 인디 퍼블리셔, 사이코플럭스
- [겜ㅊㅊ] 황무지 로망 이뤄볼까? 개척 시뮬레이터 5선
- ‘나 홀로 숨바꼭질’ 소재로 한 공포게임이 스팀에 나왔다
- 인도에서 82원에 판매된 피파 23, EA "추가요금 안 받는다"
- 원작 원화가 재참여, 미소녀게임 명작 ‘ONE’ 리메이크된다
- 뚱이의 실수로 시공간이 뒤틀렸다, 스폰지밥 게임 신작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