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날 온라인, ‘최강비무제’ 개최 및 ‘마전’ 업데이트 실시

/ 1

▲ '날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엠아이)

아이엠아이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하는 날선 무협액션 ‘NAL: 세상을 베는 자(이하 날 온라인)’의 제1회 최강비무제를 개최하고 및 마전(馬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강비무제’는 PvP 통해 게임 내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8월 18일까지 게임 내 콘텐츠 투신전 랭킹 100위 내에 해당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날 온라인’ 홈페이지 1:1게시판를 통해 신청 및 참여할 수 있다.

모든 경기는 온라인상으로 진행되며, 경기일정은 21일 조편성 및 대진표 공개를 시작으로 23일부터 23일 8강 및 16강 경기가 치러지며, 30일 최종 승자를 가리기 위한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마전’ 및 신규 던전인 ‘황사곡 군영’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전’은 말을 탑승한 상태에서 사냥 및 PvP가 가능한 콘텐츠로 탑승 시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며 다양한 마전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무협을 소재로 한 ‘날 온라인’은 실제 무술고수의 움직임을 게임 내 캐릭터 동작에 일치시키는 ‘모션캡쳐기술’을 적용해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콘솔게임 특유의 콤보동작 및 타격감 등이 특징인 클라이언트 기반의 무협 MMORPG다.

한편 제1회 날 온라인 최강비무제 및 마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nal.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NAL: 세상을 베는 자'는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3D MMORPG다. 모션 픽쳐 기술을 접목하여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콤보를 통한 타격감 및 조작감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