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개성 만점!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캐릭터 3종 공개

/ 1
▲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네빌 소개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15일 올 상반기 정식 서비스의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는 신개념 전략 액션 PC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캐릭터 3종 ‘부르쉬’, ‘플레임’, ‘네빌’을 공개했다.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에서 개발 중인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게임으로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모아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한층 깊어진 전략성이 특징이다.
 
‘부르쉬’는 ‘위장의 부적’을 사용해 몸을 숨길 수 있는 독특한 캐릭터로 사냥의 명수라는 별명답게 수렵용 그물로 적들을 무력화 시키는 기술이 일품이다.
 
홍염의 악마로 불리는 ‘플레임’은 넓은 지역에 자리한 적들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능력이 탁월하다. 전장을 불꽃으로 뒤덮을 수 있는 ‘화염 폭탄 제조’ 등의 막강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물가에서는 위력이 다소 약해지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네빌’은 원거리 저격에 특화된 캐릭터인 만큼 전장 곳곳에 위치한 전략적 요충지를 선점해 활용하면 보다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 강력한 범위 공격을 퍼붓는 기술 ‘지원 폭격’도 유용하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FPS 게임에서 주로 사용되는 저격 모드이지만 ‘네빌’을 통해 구사하면 또 다른 느낌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이렇듯 다양한 장르의 재미를 모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첫 테스트가 다가오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및 각종 캐릭터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games)에서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가 블랙데이를 맞아 준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0일(일)까지 솔로에서 탈출했으면 하는 친구의 이름을 태그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 '파이러츠' 캐릭터 3종, 위부터 플레임, 부르쉬, 네빌 (사진제공: 넷마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버추얼토이즈
게임소개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는 개성 넘치는 여러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개인 혹은 최대 8인으로 팀을 구성해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게임이다. 언리얼 3 엔진으로 개발된 '파이러츠'는 극 사실적 그래픽과 빠른...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