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위메이드, 퍼즐 어드벤처 ‘퍼즐이냥 with BAND’ 정식 오픈

/ 1

▲  '퍼즐이냥'이 12일 밴드게임 버전을 정식 오픈했다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는 캠프모바일의 모바일게임 플랫폼 ‘밴드게임’을 통해 모바일 퍼즐 어드벤처 ‘퍼즐이냥 with BAND’를 12일 출시했다. 

‘퍼즐이냥 with BAND’는 길을 읽고 우주를 헤매는 고양이들을 고향별로 데려다 준다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 어드벤처 게임으로 ▲ 아기자기한 블록 맞추는 재미와 ▲ 풍부한 아이템 종류를 비롯해 ▲ 고득점을 위한 블록 조합, ▲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미션들까지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기본 게임 방식은 블록이 터질 때 연결된 모양에 따라 다양한 특수 블록이 생성되며 특수 블록의 다양한 조합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찬스 타임을 활용하면 더 많은 점수를 낼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보너스 미션과 지속적인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퍼즐이냥 with BAND’는 게임 내 보너스 미션 이외에도 밴드의 소셜 특성을 살려 밴드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밴드 미션을 제공하여 밴드원들이 함께 미션에 도전하고 보상도 받아갈 수도 있다.

위메이드는 ‘퍼즐이냥 with BAND’의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31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편의점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내에서 삼각 김밥 구매 시 출력되는 영수증에 표기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퍼즐이냥 아이템인 루비 7개가 증정된다. 단, 한 계정 당 총 10회만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퍼즐 어드벤처 ‘퍼즐이냥 with BAND’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