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블루윈드, 모바일 아케이드 슈팅게임 ‘페어리 판타지’ 출시

/ 1

▲ ‘페어리 판타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루윈드)

블루윈드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아케이드 슈팅 게임 ‘페어리 판타지 for Kakao(이하 페어리 판타지)’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페어리 판타지’는 어린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고전스타일의 슈팅게임으로, 4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스테이지를 오가며 몬스터와 보스를 물리쳐 스테이지를 정복해 나가는 방식이다. 단순 터치로 진행되는 타 슈팅게임과는 달리 캐릭터의 이동과 공격, 펫 활용에 따른 조작법을 스와이프, 터치, 화면 홀드 등으로 차별화했다.

또한, 각각의 독특한 개성과 무기를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들을 육성하는 재미와 게임 플레이를 통해 구해낸 요정을 아군으로 영입해 펫처럼 활용하는 등 부가적인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홍두선 블루윈드 대표는 “동화 속 배경을 모티브로 한 복고풍의 그래픽과 아케이드 게임 못지 않게 강조된 손맛으로 오락실에서 맛보던 즐거움을 스마트폰을 통해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불어 카카오톡과의 연동으로 혼자가 아닌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10~20대는 물론 30~40대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페어리 판타지’는 카카오 게임하기나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