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액션 MORPG ‘아우라’ 직업별 캐릭터 원화 공개

/ 1

▲ '아우라'의 직업별 캐릭터 원화 (사진제공: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4399게임즈의 액션 MORPG ‘아우라’의 직업별 캐릭터 원화를 16일 공개했다. 

‘아우라’에는 버서커와 어쌔신, 매지션, 레인저의 총 4가지 직업이 등장한다. 버서커는 대검과 건틀릿으로 진영의 최전방에서 적을 제압하고 아군을 보호한다. 어쌔신은 섹시한 외모와 차가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비수와 쌍날검을 이용한 빠른 공격이 특징이다. 매지션은 부채와 지팡이를 무기로 신비한 동방의 강력한 마법을 사용한다. 레인저는 활과 캐넌에 강력한 마법을 주입시켜 먼 거리에서도 적을 제압할 수 있다. 

4399게임즈의 세 번째 모바일게임인 '아우라' 는 정통 MORPG의 재미를 살리기 위하여 화려한 액션과 편리한 조작감을 강조한 모바일게임이다. 유저는 신에게 물려받은 강력한 힘 ‘아우라’를 가진 영웅이 되어 타이탄족의 침공으로 위험에 빠진 세계를 구원해야 한다.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 사업팀 박경민 PM은 “’아우라’의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풍부한 컨텐츠가 있는 ‘아우라’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우라’는 홈페이지(http://goo.gl/EDrtS7)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이 가능하며, 게임소식은 아우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AUR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