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이스 헐크: 데스윙' 트레일러 (영상출처: 포커스인터랙티브 공식 유튜브 채널)
워해머 40K 세계관을 적용한 FPS ‘스페이스 헐크: 데스윙(Space Hulk: Deathwing)’의 신규 스크린샷과 정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중갑옷으로 무장한 스페이스 마린이 등장, 어두운 공간을 탐색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말미에서는 적을 발견한 듯 갑자기 돌아서며 총을 겨누는 스페이스 마린이 비춰진다. 실제로 ‘스페이스 헐크: 데스윙’에서는 미궁을 탐험하며 적을 처치하고, 새로운 기술을 연마하거나 무기를 발견하는 등의 콘텐츠가 제공된다. 특히 해당 작품은 언리얼엔진 4를 적용해 수준 높은 그래픽을 보여줄 전망이다.
스트로엥온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스페이스 헐크: 데스윙’은 게임스워크샵에서 출시한 고전 보드게임 ‘스페이스 헐크’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다. 게임의 주 무대는 고대의 물체와 우주선들이 뭉쳐져 만들어진 부유 행성 스페이스 헐크이며, 스페이스 마린 중대인 ‘데스윙’이 그 속을 탐험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스페이스 헐크: 데스윙’은 PC로 발매되며, 2015년 중 출시될 예정이다.




▲ '스페이스 헐크' 신규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최근에 막내 위치를 벗어난 풋풋한 기자. 육성 시뮬레이션과 생활 콘텐츠를 좋아하는 지극히 여성적인 게이머라고 주장하는데, 이상하게 아무도 납득하지 않는 것 같음.glassdrop@gamemeca.com
- 수몰된 세상의 옥상에서 딩가딩가 '아이 엠 퓨처' 데모 공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파판 14 글로벌, '절메가' 첫 클리어 팀 핵 사용 발각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액티비전 블리자드, 사내 성추행 은폐 행위 440억 원 벌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