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벌써 11번째! 무협 웹게임 ‘청향비’ 신 서버 ‘이막수’ 추가

/ 1

▲ '청향비' 신 서버 이막수 오픈 이미지 (사진제공: 아라카)

아라카는 30일(목), 김용 소설을 게임화한 무협 웹게임 '청향비'에 11번째 서버 ‘이막수’를 추가했다.

'청향비'는 무협 소설가 김용의 첫 작품인 '서검은구록'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정통무협 웹게임이다. 게임 주요 시스템에는 '영웅문' 외 김용의 13개 무협 소설 요소가 모두 접목되어, 원작을 읽은 사람이라면 좀 더 깊게 '청향비'를 즐길 수 있다.
 
11번째 서버명 이막수는 김용 소설 '신조협녀'에 등장하는 인물로, 소용녀의 사저이며 아름답지만 냉혹하고 잔인한 여성이다. 실제 게임 속 이막수도 삐뚤어진 성격의 소유자로, 아무나 괴롭히는 인물로 등장한다.

아라카는 이번 서버 오픈을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협녀와 신병, 영물, 망토 강호 출두를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청향비'가 벌써 11번째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조만간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청향비'는 깜놀닷컴, 네이버와 다음게임, 온게이트, 피카온 등 다양한 채널링 사이트에서 즐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청향비 2016. 02. 19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아라카
게임소개
‘청향비’는 아라카에서 서비스하는 웹RPG로, 김용의 무협소설 ‘서검은구록’을 원작으로 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원작 특유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고스란히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주요 시스템에도 김용의 다...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