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향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라카)
아라카가 1일(목), 자사의 웹게임 ‘청향비’에 ‘던전파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던전인 ‘홍화회수호’가 추가된다.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먼저 ‘초월주성’에 입장해, 초월던전 메뉴에서 ‘홍화회수호’의 방을 생성하면 된다. 던전은 최대 10차에 걸쳐 몬스터들이 몰려오고, 플레이어는 파티를 구성해 이들을 막아내는 게 목표다. 특히 이번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으로는 장비한 ‘신병’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지난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청향비’는 김용 작가의 무협 소설 ‘서검은구록’을 원작으로 한 웹 RPG로, 중국에서는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원작 이름 그대로 서비스되기도 했다. 원작 특유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게임 내에 충실히 구현한 것은 물론, 다른 13개 김용 무협 소설이 접목된 PvP와 PvE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청향비’는 무궁무진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항상 준비되어있는 게임”이며, “가을과 함께 김용 무협 웹게임 ‘청향비’와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청향비’는 팍스게임, 깜놀닷컴, 네이버와 다음게임, 온게이트, 피카온 등 다양한 채널링 사이트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 문자 그대로 '갓' 게임, 예수 그리스도 시뮬레이터 발표
- 한국 전통 설화 기반, 인디게임 '사망여각' 데모 나왔다
- 무려 6년 만에 ‘바이오쇼크’가 잠에서 깨어난다
- SNS서 큰 호응, 아기 요다가 심즈 4에 나왔다
- ‘존버’ 막는다, 안과 밖에 자기장 있는 배그 ‘블루홀 모드’
- 16세 미만이라도, e스포츠 선수 셧다운제 제외 검토 중
- 단간론파 개발자가 실사 게임 만든다, 데스 컴 트루
- 휴대용 게임기? 스트리밍? 소니가 의문의 특허 출원했다
- [세계기행] 서양 3대 RPG 위저드리는 왜 일본 게임이 됐나?
- 부모 게임계정, 자식에게 상속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