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신규 초월던전 추가, 웹게임 ‘청향비’ 던전파티 업데이트 실시


▲ '청향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라카)

아라카가 1일(목), 자사의 웹게임 ‘청향비’에 ‘던전파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던전인 ‘홍화회수호’가 추가된다.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먼저 ‘초월주성’에 입장해, 초월던전 메뉴에서 ‘홍화회수호’의 방을 생성하면 된다. 던전은 최대 10차에 걸쳐 몬스터들이 몰려오고, 플레이어는 파티를 구성해 이들을 막아내는 게 목표다. 특히 이번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으로는 장비한 ‘신병’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지난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청향비’는 김용 작가의 무협 소설 ‘서검은구록’을 원작으로 한 웹 RPG로, 중국에서는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원작 이름 그대로 서비스되기도 했다. 원작 특유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게임 내에 충실히 구현한 것은 물론, 다른 13개 김용 무협 소설이 접목된 PvP와 PvE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청향비’는 무궁무진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항상 준비되어있는 게임”이며, “가을과 함께 김용 무협 웹게임 ‘청향비’와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청향비’는 팍스게임, 깜놀닷컴, 네이버와 다음게임, 온게이트, 피카온 등 다양한 채널링 사이트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청향비 2016. 02. 19
플랫폼
웹게임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아라카
게임소개
‘청향비’는 아라카에서 서비스하는 웹RPG로, 김용의 무협소설 ‘서검은구록’을 원작으로 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원작 특유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고스란히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주요 시스템에도 김용의 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