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무림에도 반려동물은 있다, 청향비 신규 콘텐츠 '펫' 추가

▲ '청향비'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아라카)

[관련기사]

아라카는 29일(목) 김용의 무협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웹게임 ‘청향비’에 애완동물을 키울 수 있는 ‘펫’ 시스템을 추가한다.
 
새롭게 추가 된 펫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마음에 드는 펫을 육성하는 콘텐츠다. 푸른 요정, 아기동자, 토끼소녀부터 손오공, 소등룡, 백령조 등, 다양한 콘셉의 펫이 있어 성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펫은 기존에 있던 영물, 보법과 같이 ‘진급단’을 사용해 진급시킬 수 있고, ‘비행단’과 ‘잠재단’, ‘성장단’ 등으로 성능을 훨씬 높일 수 있다.
 
웹 RPG ‘청향비’는 김용 작가의 무협 소설 ‘서검은구록’을 원작으로 해, 원작 특유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게임 내에 충실히 구현했다. 또, 다른 13개 김용 무협 소설이 접목된 PvP와 PvE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청향비’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펫 시스템이 공개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귀여운 펫과 함께 김용의 전통 무협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청향비’는 매일 출석만 해도 7가지 중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청향비 2016. 02. 19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아라카
게임소개
‘청향비’는 아라카에서 서비스하는 웹RPG로, 김용의 무협소설 ‘서검은구록’을 원작으로 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원작 특유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고스란히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주요 시스템에도 김용의 다...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