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엘엔케이, 거울전쟁으로 일본 공략 본격화, 비공개테스트 모집

/ 1

▲ '거울전쟁'의 일본 홍보영상 (영상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의 일본 홍보영상 공개와 함께 비공개테스터 모집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거울전쟁’의 일본 퍼블리셔인 GMO 게임팟 주식회사를 통해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5월 30일부터 시작된 이번 모집은 6월 8일까지 5500명 규모로 모집하여, 테스트는 12일부터 1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 선발된 유저들은 해당 기간 동안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 3가지 세력의 모든 직업을 즐길 수 있다. 

이날 오픈한 티저 사이트에는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한 사전등록 페이지와 함께 ‘거울전쟁’의 시스템과 시나리오, 각 직업의 특징을 알 수 있는 전술 스킬 영상 등이 공개됐다. 거울전쟁의 일본 서비스를 위해 캐릭터 및 영웅들의 일러스트는 완전히 새롭게 그려졌으며, 특히 메인 비주얼 이미지를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후지쵸코’씨가 담당했다. 

또한 티저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한국에서도 많이 알려진 특급 성우들을 기용해 퍼블리셔인 GMO 게임팟이 제작한 거울전쟁 홍보영상도 공개됐다. 

일본 거울전쟁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프로모션 영상은 티저 사이트(http://www.mirrorwar.jp/te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