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키에이지, 해양 거대 몬스터 '레비아탄'과 '유령선' 공개

/ 1

▲ '아키에이지'에 업데이트 예정인 거대 몬스터 '레비아탄'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MMORPG '아키에이지'에서 오는 16일(수) 진행 예정인 1.7 업데이트 ‘하제의 예언: 레비아탄’의 콘텐츠 '레비아탄'과 '유령선'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타이틀이자 핵심 몬스터이기도 한 ‘레비아탄’은 기존 거대 바다 몬스터인 크라켄의 크기와 강력함을 능가한다. 바다에 군림하는 최강의 몬스터인만큼 중형 범선을 제작할 수 있는 도면을 비롯해 신규 장비 제작 재료와 판금 방어구 등 보상품도 화려하다. 또, 레비아탄의 시체를 작살에 꽂아 빛나는 해안으로 인양하면 명예 점수와 강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유령선은 ‘레비아탄’에 비해 크기가 작은 신규 해상 몬스터로, 바다 여러 곳에서 비교적 자주 등장해 유저들을 긴장시킬 예정이다. 음산한 기운을 내뿜는 유령선은 금은보화에 대한 끝없는 욕심으로 바다를 오가는 배들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한다. 특히 유령선의 강화 버전인 ‘델피나드 유령선’은 플레이어들에게 큰 위협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엑스엘게임즈 성은자 사업실장은 “’레비아탄’은 아키에이지의 바다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추가된 콘텐츠”라며 “아키에이지가 활용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공간이자 색다른 매력을 줄 수 있는 바다에서 해상 콘텐츠를 통해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여름 업데이트 ‘하제의 예언: 레비아탄’을 16일(수) 진행할 예정이며 11일(금) 오전 10시부터 12일(토) 오후 2시까지 신규 통합 서버 오픈 작업으로 인해 점검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음산한 기운을 내뿜는 유령선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