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블리자드, '하스스톤' 한정판 아이패드 미니 300개 증정

/ 1

▲ '하스스톤'  아이패드 미니 증정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자사의 카드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스킨이 프린트된 한정판 아이패드 미니 3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25일부터 진행한다.

지난 23일에 나온‘낙스라마스의 저주’ 출시를 기념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을 처음 접하는 이들 중 매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하스스톤' 스킨이 새겨진 특별 제작한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 15일 동안 총 300대의 아이패드 미니가 제공될 예정이다. 

경품으로 준비된 '하스스톤' 아이패드 미니의 모델명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 Wi-Fi 16GB로 뒷면에 10가지 각기 다른 '하스스톤'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 아이패드에 들어가는 '하스스톤' 영웅 10종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또한 '낙스라마스의 저주' 출시를 기념해 오늘(24일)부터 PC방에서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매일 100골드를 지급하는 PC방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하스스톤' 아이패드 미니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http://kr.blizzard.com/promo) 에서 25일 부터, PC방 접속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kr.battle.net/hearthstone/ko/blog/14866137/)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스스톤'에 새롭게 추가된 싱글 플레이어 모드인 모험 모드의 첫 콘텐츠, '낙스라마스의 저주'는 블리자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한 무시무시한 던전, '낙스라마스'를 '하스스톤'에 맞게 재구성한 것이다. 

플레이어들은 죽음의 요새인 '낙스라마스의 저주'에 등장하는 섬뜩하고 다양한 우두머리들을 상대로 자신만의 덱을 구성하고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여 이들을 쓰러트려야 한다. 지난 23일, '낙스라마스의 저주' 내 총 다섯 개의 지구 중 첫 번째 지구인 ‘거미 지구’가 개방되었으며 약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스스톤'은 현재 PC와 Mac, 아이패드에서 즐길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 아이폰 버전도 개발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