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다키마쿠라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밀리언아서’ 시즌2 업데이트

/ 1

▲ '밀리언아서'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게임 ‘밀리언 아서’에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밀리언아서’의 전반적인 카드 스킬 시스템이 개편됐다. 먼저, ▲ 한 줄 덱 공격력 100% 증가 ▲ PvP 중 최초 공격 시 공격력 260% 증가 등 신규 스킬 및 발동 조건이 추가 됐다. 또 한 가지 카드로 두 가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스킬’과 카드 획득 시 무작위로 스킬이 결정되는 ‘랜덤 스킬’이 적용 됐다.
 
또한, 동일한 방식으로 카드를 합성하더라도 다양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랜덤 합성 시스템’이 첫 선을 보였으며, 한국 서비스 버전에만 특별히 추가 되는 전용 서포터 ‘메이’와 2부 3장까지의 추가 시나리오도 공개 됐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7월 31일부터 8월 14일까지 ‘밀리언아서’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MR등급 ‘대나무 공주(극)’와 SR+등급 ‘특이형 페르세우스(홀로그램)’ 등 이벤트 카드 및 ‘포인트 초기화 마법서’, ‘AP/BC 회복약’ 등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가 지급된다.
 
이번 패키지는 충분한 수량의 이벤트 카드로 구성 돼 있어 합성 시 7성 ‘대나무 공주(극)’ 풀돌 및 6성 ‘특이형 페르세우스(극)’, ‘특이형 아베노 세이메이(극)’, ‘마장형 아서-마법의 파-(극)’의 홀로그램 풀 한계돌파가 가능하다.
 
또한, 8월 11일까지는 게임 접속 일자에 따라 7성 ‘특이형 어우동(극)’, '감사형 춘향(극)’ 등 매일 다른 고급 카드를 지급하고, 3일 이상 출석한 유저에겐 MR등급의 홀로그램 카드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7월 31일부터 8월 14일까지 모두 게임에 접속한 회원 및 이벤트 기간 내 1만 MC를 사용한 회원 중 5명을 추첨해 한정 물품인 ‘대형 캐릭터 쿠션(다키마쿠라)’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 돼 있다.

‘밀리언아서’ 시즌2의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