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프리스톤테일, 9월에 떠나는 추억여행

프리스톤은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에 던전필드에서만 펼쳐지는 ‘Hot Zon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벨 55로 출입제한이 돼 있는 벌집동굴과 버섯동굴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에는 이 필드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가 5~10% 정도 늘어나게 된다.

벌집동굴과 버섯동굴은 프리스톤테일 중레벨 게이머들의 주 사냥터로 ‘얼티메이트 포스’ 업데이트 이전 타이틀인 ‘The Age of Renaissance (르네상스시대)’를 풍미하던 중요필드다.

프리스톤테일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스톤테일은 한가위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情(정)을 주제로 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충분한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지만 멀거나 음침하다는 이유로 그동안 회피되던 던전을 활용해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은 ‘페룸의 심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웰빙 건강상품을 선물하는 ‘퀴즈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와이디온라인
게임소개
'프리스톤테일'은 프리스톤 대륙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주제로 한 3D MMORPG다. 플레이어는 모라이온과 템스크론, 두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시점 전환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