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 ‘차구차구’ 멀티덱 업데이트, 최대 5팀 구성 가능

/ 1

▲ '차구차구'에 업데이트 된 멀티덱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에서 멀티덱 등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멀티덱’ 추가다. 이용자들은 그간 하나의 팀으로만 플레이 할 수 있었지만 이번 ‘멀티덱’ 업데이트로 본인이 선호하는 국가 및 클럽의 선수들로 최대 5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그룹배틀' 방식도 새로워졌다. 본인이 선택한 경기뿐 아니라 다른 이용자가 자신에게 도전한 결과도 점수에 반영되도록 했으며 한 팀만을 대상으로 승점이 누적 되는 것을 불가능 하도록 했다. 이외 '골든골 배틀 모드'도 5연승 할 때마다 보너스 아이템을 제공하고 2014-15시즌 이적 선수 데이터를 적용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보유덱과 다른 국가 및 클럽 등으로 두 번째 덱을 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마스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레어보장뽑기권'을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멀티덱’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국민 모바일 축구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차구차구’는 SD캐릭터의 캐주얼한 그래픽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간단한 조작으로 자동•직접•감독 플레이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차구차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laychag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