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스트사가, 강화를 통해 용병이 '진화'한다

/ 4

▲ '로스트사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새로운 시스템 '용병진화'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용병진화'는 보유한 용병을 강화하여 더욱 강력한 힘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용병은 ‘소울스톤’을 매개체로 총 3단계를 거쳐 궁극 진화 용병으로 강화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처음으로 진화가 가능한 용병은 한국 전통의 ‘홍길동’으로, 각 단계별 강화를 통해 기존 능력과 기능이 상향되고 최종 단계에서는 베일에 감춰진 새로운 능력이 추가된다. 

더불어 ‘로스트사가’는 체인 구를 조종하여 주변 상대를 사슬로 묶는 '체인 매지션 두건'과 서핑을 하며 전방의 상대를 휩쓰는 파도를 일으키는 '서핑의상', 특수마인을 설치하고 폭발을 일으켜 적을 공격하는 '카운터마인 장신구' 총 3종의 신규 레어 장비를 공개했다. 

‘로스트사가’는 '용병진화' 시스템 및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및 퀘스트가 진행된다. 먼저, 용병 강화 및 진화에 필요한 '소울스톤'을 27일부터 9월 3일까지 매일 지급하며, 접속 30분 마다 '차원조각 상자'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같은 기간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는 접속 30분 마다 '차원조각' 40개가 추가 지급 된다.

또한, 30일과 31일에는 게임 접속 및 플레이 시간 달성, 진영전 전투, 진영전 연승 등의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복불복 돈주머니, 영구 장비 보급, 레어 영구 장비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신규 시스템 '용병진화'와 기간 한정 레어 장비,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로스트사가'는 '모든 직업이 다 모였다'를 모토로 개발된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시간과 공간, 작품 등에 등장하는 100가지가 넘는 용병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