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에브리타운 for Kakao’ 유저 편의와 혜택 고려한 보상판매 도입

/ 1

▲ ’에브리타운 for Kakao’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SNG’에브리타운 for Kakao’에 가을을 맞이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보상판매’ 시스템이 핵심으로, 이용자들의 편의와 혜택을 모두 고려한 개편을 진행했다. ‘보상판매’ 시스템은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새로운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주는 색다른 콘텐츠다.

이 외에도 기존 60으로 한정되어 있던 최고 레벨이 65로 상향 조정되고, 메인 퀘스트 22종과 함께 ‘에프터눈티 전문점, 카르보나라 전문점, 스콘 공장, 베이컨 공장’ 등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식욕을 자극하는 ‘치즈 핫도그 세트, 텍스 멕스 콤비네이션, 영양밥 정식’ 등 레스토랑 신메뉴 3종과 달달한 ‘푸딩케이크전문점’, ‘프리미엄 푸딩 공장’도 선보였다.

또한, 10월 한 달 간 한정 판매되는 하트샵 아이템은 가을 감성을 물씬 풍기는 ‘낙엽과 할머니’, ‘가을 감나무’, ‘독서하는 소녀’ 등 조경물 10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10월 15일까지 ‘보상판매’ 시스템을 이용한 횟수에 따라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SEED(게임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