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엑스레전드 MMORPG 신작, 아우라 킹덤 11월 6일 첫 테스트

/ 1

▲ '아우라 킹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우라 킹덤'의 홈페이지를 열고, 로컬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로컬 테스트는 11월 6일부터 11월 8일까지 총 3일 동안 진행된다. 이에 앞서 29일부터 로컬 테스트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한 유저에게는 11월 3일부터 신청 시 기재한 메일로 테스트 계정과 비밀번호,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 등이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한국어 버전 공식 영상 2종도 공개됐다. 각 영상에는 '아우라 킹덤' 내 대도시 '세인트 나비아성'에 대한 소개하는 내용과 게임 내 지역'망각의 숲', '바람의 초원, '빛나는 사막' 등을 살펴볼 수 있다.


▲ '아우라 킹덤' 세인트나비아 성 영상 (영상제공: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 '아우라 킹덤' 주요 지역 소개 영상 (영상제공: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빠른 CS 대응을 위해 테스트 기간에도 전화 상담을 진행한다. '아우라 킹덤'은 2014년 연말 공개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와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우라 킹덤'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원의 돌'로부터 형성된 세계에서 강력한 힘을 가진 수호신 '가디언'과 함께 운명에 맞서 싸우게 된다. '아우라 킹덤'은 자유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