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어린 ‘펜리르’ 등장, 아우라킹덤 8월 대규모 업데이트


▲ 신규 보스 '펜리르'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코리아)

엑스레전드 코리아가 MMORPG ‘아우라킹덤’의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25일 공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지역과 보스 몬스터가 추가됐으며, 최고레벨이 85로 확장됐다. 먼저 신규지역 ‘모튼항구’와 ‘메루드언덕’이 추가 되어, 새로운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레벨 확장에 따라 60에서 75레벨까지 대량으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메올라퀘스트’가 추가됐다.
 
또한, 신규 특수던전인 ‘천공 비경: 희열(Part2)’가 개방됐다. 이곳에서는 새로운 보스 ‘펜리르’의 어린시절 이야기가 펼쳐진다. ‘펜리르’를 처치하면 75레벨의 골드 등급 전리품을 비롯하여 ‘펜리르 탈것’과 ‘헤라의 열쇠조각’, ‘가디언의 진화 구슬’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엑스레전드 코리아 홍미란 운영 총괄은 “새로운 신규 맵과 레벨확장, 그리고 신규 보스가 추가해 ‘아우라킹덤’ 유저들이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며, “기존의 유저뿐만 아니라 예전에 ‘아우라킹덤’을 즐겼던 유저들도 돌아와서 불편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경험치 대량 지급 구간 또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우라킹덤’ 공식 홈페이지(https://ak.x-legen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우라 킹덤'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원의 돌'로부터 형성된 세계에서 강력한 힘을 가진 수호신 '가디언'과 함께 운명에 맞서 싸우게 된다. '아우라 킹덤'은 자유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