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추첨으로 한정판 증정, 드레노어 출시행사 아프리카 생중계

/ 3

▲ '와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행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10주년과 신규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한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행사는 오는 11월 16일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서 열린다. 행사에 초대된 '와우' 팬 9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된다. 블리자드는 16일 오후 5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 아프리카 TV를 통해 행사를 생중계한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행사를 시청하려면 아프리카 TV 내 블리자드 방송(http://afreeca.com/afblizzard)을 클릭하면 된다. 블리자드는 아프리카 TV를 통해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 10개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평소 블리자드 및 '와우' 열혈 팬으로 알려진 김건모의 축하 무대, 윤일상의 편곡으로 새롭게 탄생한 '와우' 사운드 트랙 크로스오버 콘서트, 전체 출연진이 참여하는 토크쇼, 스파이럴 캣츠의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코스튬 플레이, 팬아트 작가 '수리수리'의 클레이 아트 시연 등이 진행된다. 또한 톰 칠튼 '와우' 게임 디렉터 겸 부사장 등 본사 개발자가 방한하여 팬들과 함께 확장팩 출시를 축하하고 사인회를 진행한다.

한편 블리자드는 14일, '와우' 크로스오버 콘서트 – ‘출정' 사전 영상이 공개했다. 블리자드 공식 유투브 채널(http://youtu.be/6GubLOJY-Iw)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을 미리 구매할 수 있다. 한정 소장판은 11월 17일부터 ‘카카오픽’을 통해, 11월 18일부터는 롯데마트, 이마트 등 소매처를 통해 판매된다.

'와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13일(현지 시각 기준) 북미, 유럽 등지에서 정식 출시되었으며 18일 한국에 정식 발매된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다. 

그 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모델 업그레이드,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 등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공식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는 신비한 드레나이 용사, 강대한 오크 부족과 함께 옛 호드의 막강한 세력을 막아낼 최후의 방어선을 구축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주둔...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