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효과! 와우 이용자 1,000만 명 돌파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5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출시 24시간 만에 330만 장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 또한 유저 수 역시 1,000만 명을 넘어섰다. 1,200만 명으로 정점을 찍은 후 700만 명까지 하락한 '와우' 이용자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토대로 회복세로 돌아선 것이다.

'와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지난 주 북미, 남미, 유럽, 호주, 뉴질랜드 그리고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출시됐다. 이후 기술 문제로 인해 출시 초반 게임 접속이 원활하지 못했다. 블리자드는 이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업데이트 및 서버 수용량 증가 작업을 진행했다. 

이후,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20일 한국, 중국, 대만, 홍콩 그리고 마카오에서 정식으로 출시됐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대표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출시한 첫 날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즐겼고 계속해서 신규 콘텐츠들을 즐기며 멋진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사실에 감격스럽다”며 “우리는 이번 확장팩에 많은 노력과 열정을 쏟았으며, 플레이어들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보내주는 압도적인 성원과 감동적인 격려의 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다. 

그 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모델 업그레이드,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 등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여기에 한국 플레이어들에게는 계정 내 60레벨 이상의 캐릭터 하나를 90레벨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오는 12월 17일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공식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다양한 분야에서 직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과 관련된 추가 정보와 지원 방법에 대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http://jobs.blizz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는 신비한 드레나이 용사, 강대한 오크 부족과 함께 옛 호드의 막강한 세력을 막아낼 최후의 방어선을 구축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주둔...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