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레이드앤소울, 오늘부터 대만 정식 서비스 시작

/ 1

▲ 대만에서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는 '블레이드앤소울'(사진 출처: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앤소울(대만 서비스명 검령: 劍靈, 이하 블소)'의 대만 정식 서비스를 11월 26일 오후 2시(현지 시간)부터 시작한다.

'블소'의 대만 서비스는 엔씨소프트의 대만 법인 엔씨타이완(NC Taiwan)에서 담당하며, 과금 체계(Business Model)는 부분 유료화(F2P, Free to Play)다. 정식 서비스는 총 10대의 서버로 시작하고 45레벨까지 즐길 수 있다.
 
블소는 대만 이용자에게 맞춰 현지화되었다. 던전 밸런스, 활력 시스템, 인 게임 획득 의상 사용 방식 등에서 한국, 중국 버전과 차별화되었다. 또 대만 이용자는 페이스북(Facebook) 계정을 연동하여 블소를 즐길 수 있다. 
 
정식 서비스를 맞아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선보인다. 엔씨타이완은 인텔(Intel), 엔비디아(Nvidia), 스틸시리즈(steelseries), MSI(Micro-Star International) 등 글로벌 IT기업들과 손잡고 PC관련 제휴 상품을 출시한다. 대만 내 최대 식음료 기업인 천즈차(純喫茶), 웨이딴(味丹)라면과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블소는 대만 현지에서 올해 8월부터 한 차례 집중 그룹 테스트(Focus Group Test)와 두 차례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했다. 이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의견을 게임에 반영했다. 지난 11월 20일부터 25일까지 사전 공개 테스트(OBT, Open Beta Test)를 실시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