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소프트맥스 모바일 액션, '트레인크래셔' 비공개 테스트 모집 시작

/ 1

▲ '트레인크래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소프트맥스)

소프트맥스는 3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트레인크래셔'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트레인크래셔'는 '마그나 카르타 2', '던전파이터 라이브' 개발진이 만든 있는 액션 게임으로 소프트맥스의 콘솔 게임 개발 노하우가 집대성된 프로젝트이다.
 
‘대사변’으로 세계가 멸망한 후, 4명의 레지스탕스가 기득권 세력 ‘에이토스’의 상징인 열차를 파괴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콤보 시스템과 무기 강화 시스템, 콘솔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이 특징이다.
 
또한, 친구로 등록된 유저의 캐릭터를 소환 및 조작하는 ‘체인 시스템’을 통해 다수의 적들과 및 보스를 물리치는 방식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트레인크래셔'는 12월 3일부터 12월 9일까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12월 10일부터 12월 14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점검 및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우수 참가자 100명을 선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이아’ 쿠폰을 지급 할 예정이다.
 
소프트맥스 이병훈 모바일 사업팀장은 "전통적으로 12월 10일은 소프트맥스가 유저들에게 신작 게임을 선보였던 날로서 이에 맞추어 '트레인크래셔'를 선보이게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테스트는 최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인 만큼, 많은 의견을 모아 출시 버전에 충분히 반영하고 싶다.”고 전했다.
 
'트레인크래셔' 테스터 참가는 특별 페이지(http://tc.softmax.co.kr/index03.aspx)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 식카페(http://cafe.naver.com/traincrashercaf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정식 출시 때에는 iOS 버전도 함께 발매될 예정으로, 내년 1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