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신규 카드 120장 등장, 하스스톤 '고블린 대 노움' 9일 출시

/ 1

▲ '하스스톤' 첫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자사의 온라인 카드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첫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을 오는 12월 9일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리즈컨 2014에서 처음 공개된 '고블린 대 노움'을 통해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배경이 되는 '아제로스'에서 가장 정신 없는 말썽쟁이 기계 제작자, 고블린과 노움이 만들어내는 아수라장을 담은 120장 이상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된다. 

PC, Mac, 아이패드로 출시될 '고블린 대 노움'은 12월 8일 미주 지역을 시작으로 12월 9일 한국을 비롯해 유럽, 대만 그리고 중국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고블린 대 노움'에 추가되는 신규 카드는 투기장에서 획득 가능하며, 신비한 가루를 통해 제작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골드나 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카드 팩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며 확장팩의 카드로만 구성되어 있는 '고블린 대 노움' 카드 팩은 이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하스스톤의' 첫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은 오랫동안 이어져 온 고블린과 노움 기계공학자들 사이의 치열한 경쟁을 소재로 한다. '워크래프트' 시리즈에 등장하는 익살스러운 두 종족 '고블린'과 '노움'은 영리하긴 하지만 본인이 만든 기상천외한 발명품을 온전히 통제하지 못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예측할 수 없다. 

이번 '고블린 대 노움' 확장팩에는 '고블린'과 '노움'의 발명품들과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에게 친숙한 주인공들이 새로운 카드로 등장한다. 

'고블린 대 노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사이트(www.playhearthst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