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번엔 폭파전이다` 디젤, 5일 3차 업데이트 실시

/ 1

06ego_meca2_201201.jpg
▲  지난 5일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공장` 맵을 선보인 디젤(DIZZEL)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체개발 슈팅 게임 ‘디젤(DIZZEL)’에서 지난 5일 3차 콘텐츠 업데이트로 신규 맵 ‘공장’을 추가했다.

‘공장’은 폭파전 전용 콘텐츠로 ‘디젤(DIZZEL)’의 기존 맵 보다 큰 사이즈로 제작되어, 다양한 장소에서 교전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구조가 복층으로 되어있어 은폐와 엄폐, 선택과 집중 등 다채로운 전략 전술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한쪽으로 쏠리는 팀간 불균형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방 생성시 실력차를 고려해 자동으로 팀을 배분해주는 시스템이 추가되고, 신규 라이플 총기 SCAR-H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하사로 진급한 모든 이용자에게 근접무기, 겨울복면 등 한정판 시즌 아이템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오픈 된다. 여기에 네오위즈 PC방을 방문한 이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하면 기본 보급치를 게임머니로 전환해주는 PC방 혜택 업그레이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의 다양한 성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매 2주 단위로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는 ‘디젤(DIZZEL)’은 이번 신규 맵 업데이트에 이어 신규모드 칼전과 샷건전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디젤(DIZZEL)’의 3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izzel.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TPS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디젤'은 비전 7 엔진으로 개발된 TPS 게임으로, '하드고어 액션 TPS'란 장르명을 채택했다. '디젤'은 은폐와 엄폐 등의 커버 플레이와 치열한 접근 전투, 사실적인 아트웍, 뛰어난 연출력, 현실을 반영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