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프리스톤테일, 중국서비스 재개

/ 1

예당온라인은 3D MMORPG 프리스톤테일의 중국서비스를 이달부터 실시한다.

프리스톤테일을 서비스 할 중국서비스사 예타임은 예당온라인의 중국내 게임서비스의 전략적 파트너로 프리스톤테일뿐 아니라 중국 시장을 타겟으로 개발한 예당온라인의 신작 RPG게임 라쎄로어의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예타임은 먼저 프리스톤테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9월 중 실시하고, 10월 중으로 상용화 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다.

예당온라인 박재우 본부장은 “프리스톤테일은 중국에서 최단기간에 동시접속자 10만명을 돌파하며 온라인게임 시장확대에 지대한 역할을 한 게임이었으나, 중국 시장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해킹에 대한 철저한 방지를 못해 게임을 중단했다”며, “새로운 보안솔루션과 경험이 풍부한 기술진의 중국상주 지원으로 다시 한번 중국시장에서의 예당온라인의 입지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프리스톤테일은 이미 지난 5월 실시한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동시접속자 1만명을 돌파하고, 4월의 가장 기대 게임 투표에서 60%가 넘는 지지율로 1위를 차지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예당온라인은 올 중국에 판매된 신작 RPG 라쎄로어의 서비스도 준비중이며, 3년간 개발을 한 차기작 프리스톤테일2-이니그마에 대한 수출도 협상 중 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와이디온라인
게임소개
'프리스톤테일'은 프리스톤 대륙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주제로 한 3D MMORPG다. 플레이어는 모라이온과 템스크론, 두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시점 전환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