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배틀존 온라인, 게릴라 테스트 실시

/ 2
싸이더스는 드림메이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배틀존 온라인’의 게릴라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싸이더스는 드림메이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배틀존 온라인’의 게릴라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일일 선착순 100명의 테스터의 참여로 진행되며, 배틀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btzonline.com)의 회원이라면 별도의 절차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지난 5월에 진행됐던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이후 공백 기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테스트의 내용도 오는 10월에 실시할 예정인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선보이게 될 훈련장 시스템과 서바이벌 모드, 각종 신규 아이템들을 미리 체험 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테스트 이후에는 2차 클로즈베타테스터로 사전 발탁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배틀존 온라인은 FPS게임의 장점을 그대로 수용한 밀리터리 슈팅 온라인 게임. 캐주얼 온라인게임 장르로는 유일하게 8방향 2D 아바타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btz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후엔, 클랜원들과 팀으로 게임을 즐기는 클랜전 및 클랜마크가 추가됐으며, 다양한 훈련을 받아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훈련장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캐쉬방어구와 함께 기존의 골드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