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WoW 확장팩 CBT, 빠르면 다음 주 시작

블리자드가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WoW) 확장팩 ‘불타는 성전(burning crusade )’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빠르면 다음 주 중 실시할 것으로 보인다.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블리자드는 빠르면 10월 둘째 주, 늦으면 셋째 주에 ‘불타는 성전’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이를 위해 WoW가 서비스되고 있는 지역의 커뮤니티, 웹진, 길드 등을 중심으로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블리자드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정확한 날짜가 확정되진 않았지만 한국 역시 북미의 클로즈베타테스트 일정과 동일하게 진행될 것으로 알고 있다"며 "빠르면 추석연휴가 지난 다음 주 ‘불타는 성전’의 클로즈베타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블리자드 측은 ‘최대한 유저의 피드백을 많이 받는다’는 기치 아래 ‘불타는 성전’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일일 테스트 시간도 최대한 확보한다는 계획. 2004년 WOW의 한국 클로즈베타테스트 시에는 북미시간에 맞춰, 오후 9시부터 새벽에 걸쳐 테스트가 진행됐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첫 번째 확장팩 '불타는 성전'에서는 새로운 종족 '드레나이'와 '블러드 엘프'가 신규 종족으로 등장한다. 아제로스 외에 오크들의 고향 '아웃랜드'가 추가되었으며 만렙 70레벨 상향, 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