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아크로드, 대규모 공성전 도입

/ 1

NHN게임스가 개발하고 NHN가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아크로드>의 정식 서버에 대규모 공성전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크로드> 특유의 화려한 그래픽를 기반으로 대규모 스케일의 공성 무대가 제공되는 이번 공성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아크로드> 공성전은 공성 시 게이머들의 부활 거점이 되는 ‘부활의 탑’과 ‘생명의 탑’ 및 투석기와 가드타워 등의 전략적 구조물은 물론 공, 수성 소환 몬스터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한 조직적인 전투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공성전에서 승리하는 길드는 해당 성과 성 주변 지역의 모든 경제 활동에 대한 세금 징수를 통해 경제력을 확보하고 게임 내 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아크로드> 이종석 PD는 “공성전은 다양한 전략과 캐릭터 별 특색이 더욱 강조된 전투 시스템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MMORPG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공성전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은 아크로드만의 대규모 전투의 스릴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로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archlo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아크로드'는 가상의 고대 대륙 '칸트라'를 배경으로 휴먼, 오크, 문엘프, 드래곤시온 등 4종족의 영웅들이 세상의 모든 군주를 다스릴 수 있는 전설상의 고대 유물 '아콘'을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