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넷마블 액션 삼총사, 겨울 프로모션 동시 실시

/ 1

▲ 겨울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미니파이터’,  ‘서유기전 온라인’, ‘좀비온라인`

CJ E&M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게임들이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가 포함된 겨울 프로모션을 일제히 시작했다. 넷마블을 대표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 ‘미니파이터’, ‘좀비온라인’, ‘서유기전 온라인’ 등이 이번 겨울 프로모션의 주인공이다.

우선 ‘미니파이터’는 기존 80레벨이던 최고 레벨을 100레벨로 상향하고, 고레벨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마을, 전용 던전, 장비 아이템, 새로운 캐릭터 등을 추가했다. 특히, ‘미니파이터’의 17번째 캐릭터로 등장한 ‘엘리’는 대검을 사용한 연계형 필살기와 공중필살기, 화려한 광역 초필살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올 겨울 업데이트 로드맵을 미리 공개한 ‘좀비온라인’도 기본 공격 콤보를 더욱 화려하게 업그레이드해 한 층 짜릿한 손맛을 제공하며, 강력한 파괴력의 특수 공격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들이 더 편리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마지막으로 ‘서유기전 온라인’은 캐릭터를 변신시켜 화려하고 강력한 도술을 구사할 수 있는 기문둔갑 시스템에 전설의 의적 로빈훗, 엑스칼리버의 주인 아더왕, 프랑스의 영웅 잔다르크 등 중세 영웅 6종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뚜렷한 개성의 액션게임 삼총사가 이용자들에게 더욱 화끈한 액션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업데이트를 완료한 액션 게임 삼총사는 신규 이용자의 캐릭터가 특정 레벨에 도달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캐쉬 아이템과 희귀 아이템 등을 지원하고, 복귀한 이용자들에게도 장비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모든 이용자들이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횡스크롤 액션 게임 삼총사의 이번 겨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앤앤지랩
게임소개
'좀비 온라인'은 좀비 발생 후 5년, 인구 90% 이상이 사망하거나 좀비화 된 영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퍼진 좀비들과의 사투를 그린 쿼터뷰 방식 2D 호러 MMORPG다. 플레이어는 거대 국제기구 GEBA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