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아크로드, 최초 절대 군주 탄생

/ 1

NHN게임스가 개발하고 NHN이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아크로드’에서 지난 11월 22일 아크로드 시스템을 적용한 후, 최초의 아크로드가 탄생했다고 1일 밝혔다.

각 서버 당 한 명만이 존재하는 아크로드는 매달 넷째 주 주말에 ‘아크로드 결정전’의 무대인 ‘랜스피어’ 성의 공성전을 통해 결정되며, 아크로드 결정전은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공성전에서 승리한 성주만이 참여할 수 있다.

초대 아크로드는 11월 25일 치러졌던 아크로드 결정전에서 탄생했으며, 아크로드가 소속된 길드의 게이머들은 전용 갑옷 및 추가 겔드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아크로드는 서버 내 모든 게이머들에게 메시지 전달 기능 및 낮과 밤을 바꿀 수 있는 스킬, 강력한 호위 기사 소환, 재앙 생성 등 서버 내에서 절대적인 능력을 갖는다. 이와 함께 아크로드가 자신의 길드를 탈퇴 혹은 해체하거나 다른 유저와의 PVP에서 실패했을 시에는 아크로드의 자격을 상실하게 된다.

이종석 아크로드 담당 PD는 “드디어 선보인 아크로드 시스템은 강력한 힘을 추구하는 게임의 기본 컨셉에 충실한 궁극적인 콘텐츠”라며 “공성전 시스템과 연계된 아크로드 시스템의 본격적인 적용으로 아크로드만의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크로드 등장을 기념해 게임 내 특별 아이템을 정제한 게이머와 아크로드 시스템 관련된 퀴즈를 맞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아크로드'는 가상의 고대 대륙 '칸트라'를 배경으로 휴먼, 오크, 문엘프, 드래곤시온 등 4종족의 영웅들이 세상의 모든 군주를 다스릴 수 있는 전설상의 고대 유물 '아콘'을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