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에어로너츠, 두번째 기체 ‘빅 모레이’ 공개

/ 1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에어로너츠`의 두번째 새로운 비행기체 ‘빅 모레이(Big Moray)’를 5일 공개했다.

빅 모레이는 헤비어태커 타입의 2인승 전투 훈련기로 무거운 무장을 탑재하는데 중점을 두고 설계된 기체이다. 덩치가 크고 느려서 잘 피하지 못하다보니 장갑을 강화하게 되고 결국 더 느린 기체가 되었다.  

최대 여섯 문까지 장착할 수 있는 기총과 대형 요격무기의 공격력이 상당히 위협적이며, 어지간한 타격은 견뎌내기 때문에 상대하기 까다로운 기체로 평가되고 있다.

처음 공개된 기본형 전투 훈련기인‘크라운피쉬’와는 기체의 특징이 확연히 달라 다양한 타입으로 개인의 플레이 성향에 맞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에어로너츠의 티저사이트에는 개발자 소개와 함께 게임의 탄생 배경을 유머로 풀어나가는 엔지니어노트트, 게임의 세계관과 캐릭터, 기체 등을 차례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에어로너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로너츠 티저사이트(http://www.aeronaut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비행액션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스카이리쉬 대전 게임'이란 장르명을 내세운 '에어로너츠'는 자신의 비행기를 자유롭게 조종하여 하늘에서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치는 3D 비행 대전 액션 게임이다. 비행의 쾌감과 슈팅의 짜릿함을 결합한 게임성을 특...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