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에어로너츠, 3번째 기체 ‘타이거샤크’ 공개

/ 1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에어로너츠`의 세 번째 비행기체 ‘타이거샤크’를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타이거샤크’는 방어용의 근거리 요격기를 목표로 설계된 기체로, 개발 초기에는 적절한 무장능력과 적절한 기동성이 높게 평가되어 만능기체로 인정되었다.

점차 기체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전술이 개발되면서 그 범용성이 오히려 특성 없는 전투기라는 약점이 되었고 현재는 훈련기로 사용되고 있다. 파일럿의 능력에 따라 전투력이 큰 차이가 나는 편으로 숙련된 게이머라면 눈여겨 볼 만한 기체이다.

전편에 소개된 느리지만 방어력이 강한 ‘빅모레이’와는 또다른 매력으로 다양한 플레이 성향을 가진 유저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어로너츠의 티저 사이트에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도 업데이트 되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탑건에 이르는 길’은 낙하산을 마우스로 조준하여 터뜨리는 플래시 게임으로, 이벤트 기간인 2월 12일까지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 XBOX360, 닌텐도DS등의 게임기와 클베이용권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에어로너츠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티저 사이트(http://www.aeronaut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비행액션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스카이리쉬 대전 게임'이란 장르명을 내세운 '에어로너츠'는 자신의 비행기를 자유롭게 조종하여 하늘에서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치는 3D 비행 대전 액션 게임이다. 비행의 쾌감과 슈팅의 짜릿함을 결합한 게임성을 특...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