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이터스클럽, 그랜드오픈 기념 `선물 이벤트` 실시

/ 1


▲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흑룡의 기운 이벤트` 를 진행하는 `파이터스클럽`


KOG는 자사가 개발하고 NHN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격투RPG `파이터스클럽` 이 금일(19일) 그랜드 오픈을 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여 `파이터스클럽의 선물` 프로모션과 `흑룡의 기운` 퀘스트가 진행된다.

’파이터스클럽의 선물’ 은 슬레이트PC, 일체형PC등의 최신형 PC와 문화 상품권, 그리고 캐시샵을 이용할 수 있는 캐시로 구성되어 있다.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해서 광장에 들어오면, 우편함을 통해서 선물 응모권 1장을 지급받는다. 각 던전의 보스를 물리치면 응모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어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높아진다. 프로모션은 금일(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3일이다.

또한, 2012년 흑룡의 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흑룡의 기운 퀘스트` 가 진행된다. 기간 동안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흑룡의 기운이 매일 하나씩 지급되며, 각 던전의 보스를 물리치고 100% 드랍되는 흑룡의 실타래를 더해 흑룡의 상의, 하의, 장갑, 신발 등의 설빔 아바타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파이터스클럽` 의 박신구PM은 "2012년 용의 해에 `파이터스클럽` 이 고객 여러분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 앞으로도 여러분을 위해 재미있는 프로모션과 업데이트를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파이터스클럽` 은 복싱, 태권도, 레슬링 등의 다양한 격투 기술로 던전에서 플레이를 진행하는 처음 시도된 격투RPG이며, 지난달 22일 공개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유저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파이터스클럽'은 복싱, 레슬링, 태권도, 검도 등 실제 무술을 기반으로 한 강한 액션과 캐릭터간 경쟁, 협동, 그리고 성장이 담겨있는 격투 RPG이다. '파이터스클럽'에는 온라인 게임 역사 상 최다 피격 모션(...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