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전쟁 MMORPG `트로이` 17일 공개 서비스 시작

/ 1

▲ 2월 17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실시하는 `트로이`


알트원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MMOWRPG ‘트로이’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2월 17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하며, 쾌적한 테스트 환경 제공을 위해 2월 14일 정오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로이’는 트로이 전쟁이라는 그리스 신화를 모티브로 진영간 명확한 대립구도의 세계관을 가진 전쟁중심의 MMORPG로서 트로이 전쟁의 인물들을 게임 속에 활용하여 몰입감을 높였으며, 심플하고 스피디한 전투와 다양한 전술적 요소를 결합시켜 보다 극대화된 전쟁의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트로이’는 ‘프리뷰테스트’와 ‘비공개테스트’의 지난 두 차례 테스트를 통해 기본적인 게임시스템과 안정성을 점검하고, 주요 전쟁 시스템을 선보이며 콘텐츠 완성도와 밸런스를 검증했다.

알트원 사업3팀 오현정 팀장은 “개발상황과 지금까지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서비스 일정을 확정하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막바지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이다”며, “지금까지 기다려준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며 끝까지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로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troy.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트원
게임소개
'트로이'는 알트원이 '워렌전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개발작으로 호머로스의 서사시 '일리아드'에 기록되어 있는 '트로이 전쟁'을 모티브로 삼아 개발한, 진영간 명확한 대립 구도의 세계관을 가진 전쟁 중심의 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