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테일즈 오브 더 히어로즈 난세의 전장` 2월 23일 출시

/ 2


▲오는 23일 정식 발매하는 `테일즈 오브 더 히어로즈`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PSP용 액션 게임 `테일즈 오브 더 히어로즈 : 난세의 전장`을 2월 23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더 히어로즈 : 난세의 전장`은 인기 RPG `테일즈 오브`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2인 1조가 되어 몰려오는 적을 휩쓰는 진격 액션 게임이다. 파트너와의 관계에 따라 전투의 전개가 달라지는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다. 등장 캐릭터는 초기작부터 최신작까지 15개의 작품에서 인기 캐릭터가 등장한다. 파트너와 함께 전장에 출격하여 대량으로 출현하는 적을 격파하면서 콤보 또는 파트너를 보조하는 등 팀전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등장 캐릭터가 주인공이 되어 진행하는 오리지널 스토리도 수록되어 있다. 시리즈의 전통인 스킷 시스템도 또 다른 재미를 줄 것이다.

게임에는 여러 가지 모드가 존재한다. 먼저 스토리 모드는 모두 30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트너 캐릭터와의 우정을 테마로 한 새로운 시나리오를 따라 전투하게 된다.  중요한 장면에는 CG 영상이 삽입되어 보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그리고 프리 모드에서는 파트너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원하는 스테이지에서 마음껏 전투를 벌일 수 있다. 그 외에도 시간 내에 얼마나 많은 적을 격파하는지를 경쟁하는 스코어 어택 모드와 무작위로 선택된 적과 스테이지를 공략하여 우승을 목표로 하는 토너먼트 모드가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알파시스템
게임소개
`테일즈 오브 더 히어로즈 : 난세의 전장`은 RPG `테일즈 오브`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2인 1조가 되어 몰려오는 적을 휩쓰는 진격 액션 게임이다. 파트너와의 관계에 따라 전투의 전개가 달라지는 시스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