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아바, 최초의 호위 미션맵 ‘라이징더스트’ 업데이트

/ 1

네오위즈게임즈는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 새로운 미션맵 ‘라이징더스트’를 30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신규맵 라이징더스트(RisingDust)는 아바(A.V.A) 최초의 호위 미션맵으로 독일 프랑크푸르트 지방을 배경으로 한다. 온라인 FPS게임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이번 호위 미션은 전차를 목적지까지 이동시켜야 하는 EU와 이를 방어하는 NRF간의 치열한 전투를 그리고 있다.

라이징더스트 맵 업데이트로 아바(A.V.A)가 추구하는 생생한 전장이 더욱 실감나게 펼쳐질 전망이다. 우선 전황에 따라 양 진영의 리스폰 위치가 변경되고,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로켓포를 활용할 수 있는 등 전략과 팀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현대식 빌딩과 도로, 주유소 등 독일 도심을 사실적으로 구현하며 시가전 분위기를 완벽하게 재현하고 있다.

라이플맨 전용 총기 ‘FA-MAS F1’도 새롭게 추가됐다.

FA-MAS F1은 현 프랑스군의 제식소총으로 노리쇠나 탄창 등의 작동 부분이 권총 손잡이 보다 뒤에 위치한 독특한 모델이다. 긴 총열에도 불구하고 조밀하게 설계 된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밀리터리 마니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서브머신건에 버금가는 빠른 연사력으로 단 시간 내에 적을 제압할 수 있는 강점은 가장 보편적 보병으로 꼽히는 라이플맨의 플레이 패턴을 한층 빠르게 해 속도감 넘치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 유저들 간의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간편한 채팅 방식과 새로운 게임 조작키 설정 추가 등 더욱 편리하고 풍성한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각종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아바(A.V.A)사업팀 김정훈 팀장은 “섬멸과 수송, 폭파 등 다양한 미션에 큰 호응을 보내준 게이머들을 위해 새로운 전투맵과 총기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아바(A.V.A)'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FPS 게임이다. 실제 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우발상황과 자연현상,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타격감 및 음향 효과, 반사광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