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PC는 물론 모바일도 함께, '메이플스토리' 3인방 모였다


▲ '메이플스토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의 '메이플스토리' 3인방(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2,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을 묶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메이플 그랜드 크로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RPG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는 22일부터 1월 18일까지 ‘듀얼블레이드’, ‘데몬슬레이어’, ‘메카닉’, ‘카이저’, ‘엔젤릭버스터’ 직업군 중 하나를 레벨 30까지 카우면 ‘메이플스토리’에서 동일한 직업군의 60레벨 캐릭터와 장비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 2’에서는 1월 21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메이플스토리2’ 비공개 테스트에 24일부터 1월 6일까지 ‘메이플스토리’ 유저들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 명을 선발한다. 이에 따라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은 총 두 차례의 응모 기회를 얻게 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 쿠폰 사용과 ‘메이플스토리2’ CBT 신청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의 개발을 총괄하는 황선영 디렉터는 “메이플스토리를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3종의 게임들과 더 많은 이벤트들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의 ‘메이플 그랜드 크로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