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예당온라인, 에이스온라인 태국 수출

/ 1

예당온라인이 서비스하고 마상소프트가 개발한 비행슈팅RPG `에이스온라인(www.aceonline.co.kr)`은 태국 현지 퍼블리셔인 ‘위너온라인’과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스온라인’은 비행슈팅게임의 박진감 넘치는 손맛에 MMORPG의 캐릭터를 육성과 커뮤니티 기능을 더해, 비행슈팅RPG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있는 게임이다.

‘에이스온라인’의 이번 태국 수출 계약은 상용화 후 2년간 매출의 28%를 받는 조건이다.

필리핀, 베트남 등과 함께 온라인게임 신흥시장으로 부각되고 있는 태국은 현재 ‘오디션’, ‘열혈강호’, ‘스페셜포스’ 등 국산 온라인게임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위너온라인은 태국의 대형 퍼블리셔로 현재 ‘릴온라인’과 다수의 중국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예당온라인 게임사업본부 박재우본부장은 “이미 2년 전에 진출해 서비스 중인 댄스게임 오디션이 동시접속자 5만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에이스온라인도 오디션의 성공적인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태국 현지에 맞는 서비스로 또 하나의 성공게임 신화를 써 내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스온라인’은 지난해 말 중국을 시작으로 남미와 유럽, 러시아 등지에 수출됐으며, 70개국이 넘는 국가에 수출되는 성과를 올렸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비행시뮬
제작사
마상소프트
게임소개
'Flight FPS'를 표방한 '에이스 온라인'은 MMORPG와 비행 시뮬레이션을 결합한 방식의 게임이다. RPG의 성장 개념과 FPS의 손맛을 함께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에이스 온라인'은 여단, 편대 등...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