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네오위즈게임즈, 슬러거 대만 수출

/ 4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가 대만 게임 퍼블리셔인 감마니아와 수출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대만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슬러거’는 대만 게이머들의 성향과 정서에 맞도록 완벽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대만 프로야구 시즌에 발맞춰 서비스 될 계획이다.

감마니아는 ‘리니지’, ‘카트라이더’ 등 MMORPG부터 캐쥬얼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서비스하고 있는 대만 게임사.

감마니아 알버트 류 대표는 “슬러거는 높은 게임성과 차별화된 성장시스템으로 온라인 야구게임이 갖춰야 할 모든 요소를 담고 있기에 대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은 매우 높다”며 “네오위즈게임즈와 감마니아 양사가 긴밀한 파트너쉽을 통해 <슬러거>가 대만 시장에 멋진 흥행 홈런을 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최관호 대표는 “네오위즈게임즈의 첫 대만 진출 신호탄을 최고의 파트너사인 감마니아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감마니아와 함께 대만에서 유의미한 성과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역량과 노력을 집중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sl0383.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와이즈캣
게임소개
'슬러거'는 야구 게임의 본질인 치고 던지고 달리는 액션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스포츠 게임이다. 다양한 극적 연출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션, 약 2,500명에 이르는 프로 선수들, 야구 선수를 유저가 직접 성장...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