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Razer Korea, 예당온라인과 공동마케팅 제휴

/ 1

Razer Korea는 예당온라인과 6일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과 최신작 ‘프리스톤테일2’에 대한 공동마케팅 및 프로모션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Razer Korea는 두 게임의 공식 스폰서로서 앞으로 개최될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게임대회 등에 게임 주변기기를 지원한다. 또한 Razer Korea의 주최로 개최되는 ‘RGP(Razer Gaming Party) 랜파티’에서도 오디션을 공식종목으로 채택해 진행할 예정이다. 카운터스트라이크와 아바(A.V.A) 등 대표 FPS게임으로만 치러졌던 RGP에 다른 장르의 게임이 채택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디션’은 예당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댄스게임으로 우리나라뿐 아니라 중국, 대만, 베트남, 미국 등 전세계 30개국에 약 1억3천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또한 지난달 29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프리스톤테일2’는 예당온라인이 4년간 개발해 온 게임으로, 현재 큰 인기를 얻으며 올해의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Razer Korea는 오디션 전용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게임에 특화된 최적의 마우스와 키보드 등 최상의 게임환경을 만들어온 Razer Korea는 ‘오디션’ 게임의 특성을 고려해, 그에 알맞은 기능과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을 현재 개발 하고 있다. 이 제품은 추후 `오디션` 공식 제품으로 선정될 예정이며, 게임아이템을 포함한 각종 패키지 상품으로도 선보인다.

Razer Korea 김종호 지사장은 “FPS라는 특정 대상을 벗어나 장르를 넓혀가는데 그 첫 게임으로 인기 게임인 오디션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며, “적지 않은 시너지효과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도 “국내 게이머들과 시장에 맞는 제품 및 서비스를 더 많이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예당온라인 박재우 게임사업본부장은 “온라인 게임과 게임의 필수 요소인 주변기기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업체와의 만남으로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하며, “이번 제휴를 통해 마케팅 효과는 물론 유저들에게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럽 오디션 2015. 10.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클럽 오디션'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만 사용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노래부터 최신 인기곡까지 다양한 음악을 원음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에 맞...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