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C&C3 케인의 분노, 예약판매 시작

/ 1

EA코리아는 `커맨드 앤 컨커 3:  케인의 분노(이하 케인의 분노) 의 예약판매를 1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 완전 한글화를 통해 발매되는 ‘케인의 분노’의 예약판매 패키지에는 제작 비화가 담긴 보너스 DVD와 추가된 맵을 제공한다.

다양한 캠페인과 새로운 유닛을 추가하여 돌아오는 `케인의 분노`는 GDI 진영에 추가된 두 개의 분파, 스틸 탤론(STEEL TALONS) 과 ZOCOM(Zone Operation Commander), 스크린 진영의 리퍼-17, 트래블러-59 등을 전면에 내 세우고 전작과 마찬가지로 조 쿠컨이 케인의 역할을 맡고 헐리우드 배우들을 등장시켜 영화와 같은 전개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케인의 분노’의 3가지 큰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 세계 정복 모드이다, 마치 삼국지를 연상하게 하는 진영 별 정복 싸움으로 각 진영의 영토 및 유닛을 점령하는 모드이다. 두 번째 ‘에픽 유닛’이 추가 되었다. 이번 확장팩 만의 특별한 부분으로 거대하고 강력한 특징을 지니는 각 진영의 ‘에픽 유닛’의 추가로 승리의 전세를 뒤집을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각 진영 별로 2개씩 더해진 분파로 이제 C&C3는 총 9개의 분파를 가지게 되었다. GDI 진영의 스틸 탤론, ZOCOM, NOD진영의 블랙핸드 및 마크 오브 케인, 그리고 스크린 진영의 리퍼-17과 트래블러 59로 확장 된 것.

한편, `케인의 분노` 구입자 전원에게 ‘레드 얼럿’ 시리즈의 최신작 ‘커맨드앤컨커: 레드얼럿 3’ 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베타 접속키가 동봉된다. ‘커맨드앤컨커: 레드얼럿 3’는 올 여름 멀티플레이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인데, `케인의 분노`에 동봉된 접속키로 미리 ‘커맨드앤컨커: 레드얼럿 3’의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베타 프로그램은 PC용 버전으로만 접속 가능하다.

또 EA는 ‘레드얼럿’과 ‘커맨드앤컨커’ 시리즈 팬들을 위해, EA는 온라인 방송 `BattleCastTM Primetime`을 통해 최신 시리즈 정보는 물론이고 각종 팁이나 전략 등을 플레이어들에게 공개한다.

‘커맨드앤컨커’ 시리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http://www.commandandconquer.com/)나 EA코리아 홈페이지 (www.ea.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C3KWpcPFTfront-3892838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이번 신작에 추가된 ‘더 엠파이어 오브 라이징 선 (The Empire of Rising Sun)’은 2차 세계대전의 ‘일본’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세력이다. 일본제국은 해상력에서 강력한 면모를 보이는 세력이라는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