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블리자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계정 보안 강화

/ 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m)는 자사의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블리자드 인증기-보안토큰 (이하 보안 토큰)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경량에 방수까지 되는 이 보안 토큰은 버튼을 누를 때마다 매번 다른 6자리 암호를 생성한다. 이 암호는 일회성으로, 생성이 된 번호는 일정 시간 동안에만 사용 가능하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로그인 시 회원 계정, 회원 암호와 함께 기입해야 한다.

이 보안 토큰은 6월 28일과 29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2008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에서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최근에 오픈한 블리자드 스토어 (http://kr.blizzard.com/store)를 통해 판매 할 예정이며, 가격은 1개당 5천원 (배송료 3천원 별도) 이다. 구매한 보안 토큰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등록 한 뒤 사용이 가능하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마이크 모하임은 “블리자드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회원들에게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한다.”며, “회원들의 계정 보안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조치를 계기로 보다 안전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블리자드 인증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 (http://kr.blizzard.com/security-tok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394093bliz903763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왕의 분노'에는 첫 번째 영웅 클래스 '죽음의 기사'가 등장한다. 춥고 접근이 어려운 노스렌드 대륙이 등장하며 새로운 기술과 능력, 공성 차량과 파괴 가능한 건물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